음이온 악세서리 1 페이지

제품소개

음이온 악세서리


음이온이란?

인체가 음이온을 마시면 세포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활력을 증가하며, 피를 맑게하고 신정안전과 피로회복에 높은 효과를 줍니다.

음이온은 '공기속의 비타민' '공기 중에 있는 산소알맹이'라고 표현하며 '21세기우리의 건강을 지켜주는 것은 음이온 밖에 없다' 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나무가 울창한 숲 속이나 계곡으로 갔을 때 기분이 상쾌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전하를 띄는 공기의 원자원소, 즉 음이온이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인체가 음이온을 마시면 세포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활력을 증가하며, 피를 맑게 하고 신경안정과 피로회복, 식욕증진에 높은 효과를 줍니다.
쾌적한 자연상태를 기준으로 숲속, 폭포, 해안지역의 공기 1cc당 음이온의 분포량은 400~수천개인 것으로집계되고 있습니다.

또는 토르말린이라고도 합니다.
화학성분은 철 ·마그네슘 ·알칼리금속 등과 알루미늄의 복잡한 붕규산염입니다.
대개는 6각 또는 9각 때로는 3각 주상(柱狀)을 이루며, 주(柱)의 상하에서 결정형을 달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 상하가 편평한 능면체나 침상(針狀) ·모상(毛狀)을 나타내며, 때로 입상(粒狀) ·괴상(塊狀)을 이루기도합니다.
쪼개짐은 분명하지 않고, 단구(斷口)는 평탄하지 않거나 패각상(貝殼狀)으로, 굳기 7.0∼7.5, 비중 2.98∼3.20 입니다.
유리광택 또는 수지광택이 있습니다.
마찰에 의해서 전기가 생기며, 가열하면 양끝이 양 ·음으로 대전(帶電)하기 때문에 이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철이 많은 것을 철전기석이라 하며, 흑색을 띠며 육안으로는 불투명한 것이 많습니다.

석영 ·백운모 ·장석 등과 함께 화강암질 페그마타이트 속에서 산출됩니다.
마그네슘이 많은 것은 고토(苦土)전기석 또는 마그네슘전기석이라 하는데, 갈색을 띠며 반투명합니다.
접촉변성암 ·광역변성암에서 산출됩니다.
알칼리금속이 많은 것을 귀전기석(貴電氣石) 또는 알칼리전기석이라 하며, 무색 ·홍색 ·청색 ·황색 등 여러가지 색을 띠며 투명한 것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 특히 홍색인 것을 홍전기석(루벨라이트), 남청색(藍靑色)인 것을 남전기석(인디고라이트), 녹색인 것을 녹전기석(벨데라이트 또는 브라질에메랄드)이라 하여, 아름다운 것은 보석으로 사용됩니다.
흔히 결정주(柱)의 양끝이나, 안쪽과 바깥쪽에서 색을 달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브라질 ·미국(캘리포니아주) ·남아프리카공화국 등지에서 아름다운 것이 산출됩니다.
화강암질 페그마타이트나 기성작용(氣成作用)에 의한 광맥 등에서 산출됩니다.

본문 출처 : 두산세계대백과 EnCyber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버전의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